차이를 만드는 것, 바로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요실금 관리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테나는 전문가들이 최상의 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왜냐하면 전문가들이 아끼는 사람들에게 존엄성과 삶의 질을 제공하는 것이 테나가 하는 일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테나는 여러분이 개개인들을 도울 수 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수십년의 경험


테나는 5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실금 및 개인 위생 제품 제공과 서비스를 혁신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실금 케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이 오늘날 요실금 케어 분야에서 테나가 세계적인 리더가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검증을 통한 근거 제시


테나의 제품과 서비스는 정확하게 연구되었으며 개인, 전문가 및 비슷한 작업 환경에 똑같이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검증은 테나의 초석입니다. 테나는 언제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가 설정한 기준을 충족시켜 여러분의 요구를 가장 잘 만족시키도록 보장합니다.

깊은 통찰력


테나는 개개인 각각의 상황과 성향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테나의 직원들은 자격증을 지닌 의료 전문가로서 다양한 케어 환경에 대한 실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 전문가 그리고 관련 업체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여러분이 최선의 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테나는 위생 및 보건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Essity의 브랜드입니다


Essity는 개인 위생용품(아기용품, 여성 위생용품, 성인 요실금제품 그리고 의료 솔루션), 티슈, 전문적인 위생 용품 및 솔루션을 개발,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위생 및 보건 회사입니다. 우리의 비젼은; 선도적인 위생용품과 건강 솔루션을 통해 개인의 웰빙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는 것입니다. 세계 약 150개국에 TENA와 Tork를 비롯해 Leukoplast, Libero, Libresse, Lotus, Nosotras, Saba, Tempo, Vinda and Zewa 등의 유명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Essity는 약 48,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 연 매출은 약 10.7 bn 유로(13조 7천억원)입니다. Essity의 사업 운영은 사람과 자연을 위한 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현재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나스닥 스톡홀름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SCA는 Essity의 전신 회사입니다 www.essity.com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전진적인 혁신


노령화 인구가 증가하고 많은 사람들이 요실금 질환을 금기시하고 드러내기 두려워하는 상황에서, [1] 개별화되고 효율적인 요실금 관리가 필요합니다. Essity와 테나는  이러한 상황에 대해 전진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있어 자부심을 느낍니다. 예를 들어, 테나는 신체에 잘 맞도록 인체공학적인 요실금 제품을 최초로 개발하였습니다. 


현재와 미래의 맞춤형 솔루션


테나는 고객 개개인별 요구 사항에 맞도록 맞춤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시설 거주 어르신, 전문 간호사 및 기타 의료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현 상황에 대한 현대적인 요실금 관리 제공을 통해 새로우면서 더 효과적인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와의 파트너쉽


테나는 고객과 파트너쉽을 이루며 함께 업무를 진행합니다. 전문가의 요구와 상황을 이해함으로써, 테나는 거주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그분들을 위해 가능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Rev Esc Enferm USP, Rita de Cassia Altino Delarmelindo, et al. 2013; 47(2): 296-302.